게임/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인비테이셔널 2조 경기결과

교자만두 2017. 11. 3. 09:23
반응형

카카오 인비테이셔널 2조 경기결과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어제 있었던 카카오 인비테이셔널 경기는 1조와 2조의 경기로 이루어 졌습니다. 1조가 끝난 뒤 세팅문제로 시간이 길어져 2조의 경기는 9시에 이르러 시작이 되었는데요, 2조의 경기결과도 말씀드릐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인비테이셔널


경기룰은 당연하게도 동일 합니다. 2조 20팀이 총 4라운드를 경기를 진행하고 최종적으로 포인트 합산을 하여 상위 5개 팀이 결선으로 진출을 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뽑힌 각 조별 5개의 팀 팀 4개조 총 20개의 팀은 결선 경기를 통해 최종적으로 2개의 팀을 선발하여 지스타로 갈 수 있는 권한을 얻게 되는 것이죠. 


 


## 경기 결과


카카오 인비테이셔널


2조의 경기결과는 위와 같이 총 5개의 팀이 선발 되었습니다. 2조에는 상당히  강한 팀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2조의 특징을 살펴보면

- 압도적인 크..도대체 팀

- 드디어 실력발휘를 한 언빌리버블

- 명성의 포엔트로

이정도로 볼 수 있었습니다. 포엔트로 팀은 배그초창기부터 인기가 상당히 많이 있었던 팀인데요, 살짝 아쉬운 모습도 보여 많은 보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게임 외적으로도 보면 아무래도 80명씩 두개조가 셋팅을 하다보니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만, 배그의 특성상 하루에 1개조씩만 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느꼈네요. 

오늘도 역시 카카오 인비테이셔널 3조와 4조 경기가 열립니다. 오늘도 유명한 팀들이 출전을 하는데요 그 결과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반응형